LG전자, ‘김태희닷컴’으로 놀러오세요!

LG전자, ‘김태희닷컴’으로 놀러오세요!

입력 2013-05-01 00:00
업데이트 2013-05-01 17: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전자, ‘김태희닷컴’으로 놀러오세요!

■ LG ‘디오스’ 모델 김태희가 검색어에 대한 맞춤 영상 답변 진행

■ ‘디오스’ 냉장고부터 김태희 관련 키워드까지 자유롭게 검색 가능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LG ‘디오스’ 냉장고 전속 모델 김태희가 등장하는 온라인 사이트 ‘김태희닷컴’(http://김태희닷컴.com, http://taeheedios.com)을 24일 오픈한다.
김태희 청순미모 사진 : LG전자
김태희 청순미모
사진 : LG전자


‘김태희닷컴’은 국내 업계 최초로 전자제품 브랜드가 스타의 이름을 직접 걸고 진행하는 인터렉티브 사이트다. 방문자가 메인페이지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김태희가 등장해 검색어에 대한 답변을 해준다. 예를 들면 방문자가 ‘매직 스페이스’를 검색창에 입력하면 김태희가 ‘매직 스페이스’와 일반 홈바의 사이즈를 직접 비교하는 영상을 보여준다.


또한 LG ‘디오스’ 냉장고 관련 키워드 외에도 ‘엄친딸’, ‘남자친구’ 등 모델 김태희 관련 키워드도 검색할 수 있다. 김태희가 ‘매직 스페이스’ 6음절로 절대 음감에 도전하는 모습, 막춤을 추는 모습 등 흥미로운 영상도 준비했다.

그 외에도 LG전자는 ‘김태희닷컴’ 사이트 운영기간 동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검색창에 ‘매직 스페이스’ 및 ‘세계 최대 870L 대용량’을 입력해 영상 답변을 확인하면 된다.

LG 디오스 ‘김태희닷컴’은 오는 6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김정태 한국HA마케팅담당은 “‘김태희닷컴’은 LG ‘디오스’ 냉장고의 기술력을 더 친숙하고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했다”라며 “LG전자가 제공하는 고객 가치를 차별화된 방법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끝)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