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악어와 상어 무리에 둘러싸인 캥거루 구조한 남성 (영상)

악어와 상어 무리에 둘러싸인 캥거루 구조한 남성 (영상)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9-04-01 13:27
업데이트 2019-04-01 13: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 낚시꾼이 악어와 상어가 들끓는 바다 한가운데서 캥거루를 구조했다.

지난달 30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오스트레일리아 퀸즐랜드에 거주 중인 다니엘 서티라는 남성이 촬영한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배를 타고 있는 다니엘이 캥거루의 발을 붙잡고 해안으로 끌고 가는 모습이 담겼다.

당시 다니엘은 친구들과 웨이파 해안에서 약 3km 떨어진 곳에서 낚시를 하던 중이었다. 바라문디(오스트레일리아 토착민어)를 잡은 다니엘은 맥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던 중 우연히 바다에서 수영하는 캥거루를 발견했다. 그리고 악어 떼와 상어 무리 역시 함께 발견했다.

다니엘은 “4m 크기의 상어가 캥거루 주변을 선회하는 것을 발견했고, 캥거루를 구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캥거루에게 다가간 다니엘은 캥거루의 앞발을 잡았다. 갑작스러운 사람의 등장에 캥거루는 놀란 듯 몸부림을 쳤지만 이내 얌전해졌다고 다니엘은 말했다.

다니엘은 얌전해진 캥거루를 그대로 붙잡아 해안가로 끌고 갔다. 그러나 해변에 도착하자마자 캥거루는 다시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다니엘은 “해안으로 돌려보냈는데 다시 또 물 속으로 들어가더라”면서 “다시 캥거루를 물 밖으로 꺼냈고 결국 캥거루는 길을 찾아 해변을 따라 뛰어갔다”고 전했다.

사진·영상=바이럴호그/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 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