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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노트8 고객 절반이 기존 노트 고객”

“갤럭시노트8 고객 절반이 기존 노트 고객”

입력 2017-09-15 09:31
업데이트 2017-09-15 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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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온라인몰 예약 고객 조사…30대가 40%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폰 갤럭시노트8 고객의 절반이 기존 노트 시리즈 고객인 것으로 조사됐다.

15일 SK텔레콤이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노트8 구입을 예약한 고객들을 분석한 결과 갤럭시노트5 등 기존 노트 시리즈 이용 고객이 48%였다.

연령대로는 30대 고객이 40%로 가장 많았다.

저장 용량 64GB과 256GB 가운데 256GB 모델을 택한 고객이 57%로 절반을 넘었고,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은 미드나잇 블랙으로 49%를 차지했다.

예약 고객의 52%는 SK텔레콤의 새로운 통신비 할인 프로그램 ‘척척할인’에 가입했다. 이 서비스는 별도 이용료 없이 11번가와 SK주유소에서 결제만 해도 통신비가 자동으로 할인된다.

갤노트8은 예약판매(7∼14일)를 마치고 15일부터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전 개통에 들어간다.

SK텔레콤은 이날 오전 8시 중구 본사에서 개통 행사를 열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가장 빠른 이동통신 서비스를 선물하고 싶은 영웅’에 선정된 소방관 8명에게 선물을 증정했다. 추첨을 통해 행사에 초청받은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스마트워치 기어S3, 데이터쿠폰 5GB, 노트8 정품 커버를 선물했다.

KT도 같은 시간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사전 예약 고객 88명을 초청한 가운데 개통 축하 행사를 열었다. 1호 개통의 기쁨은 지난 12일 오후 4시부터 3박 4일간 줄을 선 임별(28) 씨가 차지했다.

LG유플러스는 별도의 개통 행사를 열지 않고, 예약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마련한다. 23일까지 추첨으로 총 8천888명에게 접이식 키보드, 충전식 거치대, S펜 등을 증정한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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