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단체헌혈 1000명 동참… 캠페인 연장

현대차 단체헌혈 1000명 동참… 캠페인 연장

박정훈 기자
박정훈 기자
입력 2020-03-18 10:53
수정 2020-03-18 10: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직원들이 사내 4곳에 마련된 혈액원 차량에서 헌혈을 하고 있다.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직원들이 사내 4곳에 마련된 혈액원 차량에서 헌혈을 하고 있다. 현대차 제공.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진행 중인 현대자동차의 헌혈 캠페인에 1000여명이 동참했다.

현대차는 지난 9일부터 시작한 단체헌혈에 18일 현재 1000명 넘게 참여했다고 밝혔다. 현대차 임직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사내 4곳에 마련된 혈액원 차량에서 헌혈하고 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애초 18일까지 마감 예정이었으나 희망자가 늘면서 캠페인 기간을 20일까지 이틀 연장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정적인 혈액 수급에 도움을 주려고 사내 헌혈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울산 박정훈 기자 jhp@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AI의 생성이미지는 창작인가 모방인가
오픈AI가 최근 출시한 ‘챗GPT-4o 이미지 제네레이션’ 모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인공지능(AI)이 생성한 이미지의 저작권 침해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다. 해당 모델은 특정 애니메이션 ‘화풍’을 자유롭게 적용한 결과물을 도출해내는 것이 큰 특징으로, 콘텐츠 원작자의 저작권을 어느 범위까지 보호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1. AI가 학습을 통해 생성한 창작물이다
2. 저작권 침해 소지가 다분한 모방물이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