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호반그룹 내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호반그룹 내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윤수경 기자
윤수경 기자
입력 2023-11-01 10:37
업데이트 2023-11-01 10: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카카오톡 오픈채팅 통해 구직자와 소통

호반그룹이 내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 한다고 1일 밝혔다.

채용은 호반건설, 호반산업, 호반TBM, 대한전선,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골프 계열, 대아청과 등에서 진행한다. 부문은 건설·기술, 사업, 경영지원, 연구개발(R&D), 생산·기술, 영업·마케팅, 서비스 등이다.
이미지 확대
호반그룹 공개 채용 포스터.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 공개 채용 포스터.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은 글로벌 사업 확장에 따라 이번 채용에서 직무 경력(1~3년) 보유자, 영어 및 제2외국어(아랍어 등) 가능자, 군 간부(장교) 전역자 등을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성검사, 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8일까지고 채용직무, 지원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호반그룹 채용 홈페이지인 ‘호반 커리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반그룹 건설계열(호반건설, 호반산업, 호반TBM)은 오는 6일 사전 신청자에 한해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채용 상담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은 오후 2~5시까지 진행되고, 사전 신청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호반그룹 인사지원팀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구직자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신입 공채를 진행하려고 한다”며 “호반건설, 대한전선 등 호반그룹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일과 휴가를 동시에 즐기는 워케이션, 세대 간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리버스 멘토링, 권역별 간담회, 대표 이사와의 식사를 통해 회사의 비전과 가치관을 공유하는 호감 런치데이 등을 진행하고 있다.
윤수경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