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현대인에 부족한 마그네슘… 말초순환 개선제 ‘마그비’로 보충

현대인에 부족한 마그네슘… 말초순환 개선제 ‘마그비’로 보충

입력 2024-03-28 08:26
업데이트 2024-03-28 08: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유한양행 ‘마그비’ 시리즈. 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 ‘마그비’ 시리즈. 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 ‘마그비’ 시리즈는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 그리고 비타민E를 보충해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B군은 모두 조효소로 작용하는 영양소로, 우리 몸의 에너지원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대사에 관여해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젖산 축적을 방지해 피로회복을 돕는다. 비타민E는 혈관을 확장하고, 혈전 응집을 막는 역할을 해 혈액순환을 도와 말초 혈행 장애 시의 수족 저림과 수족냉증의 완화에 쓰인다.

마그네슘은 60% 이상이 뼈에 존재하며, 그 밖에 근육, 체액, 세포 내에 존재한다. 마그네슘은 우리 몸에서 화학반응을 일으키는 데 필요한 효소가 적절한 기능을 하도록 도와주는 조효소의 역할을 한다.

마그비 시리즈는 이런 근육 수축, 근육 경련, 혈액 순환 등 현대인이 고질적으로 겪는 증상을 잘 잡아냈다는 분석이다.

유한양행 마그비 시리즈는 마그네슘 영양제 관련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제품이다. 활성비타민B군 등이 들어간 ‘마그비 액티브’, 항산화물질인 감마오리자놀을 함유한 ‘마그마 감마’, 액상제제로 손쉽게 복용 가능한 ‘마그비 스피드액’, 마그네슘 함량을 높인 ‘마그비 맥스’ 등을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중 마그비 스피드액은 액상제제로 손쉽게 개봉해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어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이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새롭게 바뀐 유기염 마그네슘인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은 용해도와 생체이용률을 향상하고 설사 부작용을 경감해 준다. 또한 마그네슘의 흡수와 이용을 돕는 비타민B6의 함량이 증가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