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개그우먼 박나래 ‘성적 루머’ 유포자 고소…경찰 수사

개그우먼 박나래 ‘성적 루머’ 유포자 고소…경찰 수사

최재헌 기자
최재헌 기자
입력 2023-06-14 14:08
업데이트 2023-06-14 14: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NS에서 탤런트 성훈과 성적 루머 유포돼

이미지 확대
성적 루머 유포 혐의로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한 개그우먼 박나래. 서울신문DB
성적 루머 유포 혐의로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한 개그우먼 박나래. 서울신문DB
방송인겸 개그우먼 박나래가 탤런트 성훈과 관련한 악성 소문를 퍼트린 유포자들을 경찰에 고소했다.

14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박나래는 전날 악성 루머 유포자들을 대상으로 정보통신망법상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경찰 관계자는 “박나래 측이 15개 게시글에 대해 우편으로 고소장을 접수했다”며 “수사과로 사건이 배당돼 사건 기록을 넘겨받았다”고 밝혔다.

함께 악성 소문에 이름이 오른 성훈 역시 유포자들을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지난달 18일 서울 광진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지난달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성훈과 박나래에 대한 성적인 내용이 담긴 악성 루머가 유포됐다.

당시 성훈 소속사인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확산하고 있는 성훈과 관련된 소문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두고 묵과할 수 없어 강력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나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역시 “가족·주변인까지 고통받고 있다”며 “모든 방법을 동원해 법적조치를 취하겠다. 어떠한 협의·선처도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재헌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